우마무스메:프리티 더비 인벤

[pf.Victory formula...] 비와 하야히데 ★★★

CV : 콘도 유이 (近藤唯)

능력치

스피드 스태미나 파워 근성 지능
초기 G+85 G+93 G+82 G+93 G+97
5성 F104 F114 F101 F114 F117
성장률 - - - +10% +20%

적성

경기장 적성
  • 잔디 A
  • 더트 F
거리 적성
  • 단거리 F
  • 마일 C
  • 중거리 A
  • 장거리 A
각질 적성
  • 도주 E
  • 선행 A
  • 선입 B
  • 추입 E

스킬

고유 스킬


고유
∴win Q.E.D. 더보기+
  • 발동 조건
    최종 코너 진입 / 순위 상승 / 순위 4 이하 (1~4위)
  • 속도 상승 0.35
  • 지속 시간 5초 / 쿨타임 500초

초기 스킬


일반
진창길○ 더보기+
  • 필요 스킬Pt 90
  • 발동 조건
    스킬별 해당되는 주로 (走路) 상태
  • 파워 보정 40
  • 지속 시간 0초 / 쿨타임 0초

일반
심호흡 더보기+
  • 필요 스킬Pt 160
  • 발동 조건
    장거리 / 무작위 직선
  • 지구력 회복 0.015
  • 지속 시간 0초 / 쿨타임 500초

일반
스태미나 킵 더보기+
  • 필요 스킬Pt 180
  • 발동 조건
    선행 / 레이스 초반 무작위 / 순위 비율 50% 이하 (챔피언즈 미팅 : 1~5위 / 팀 경기장 : 1~6위 / 풀 게이트 : 1~9위)
  • 지구력 회복 0.015
  • 지속 시간 0초 / 쿨타임 500초

각성 스킬


일반
바깥쪽 그룹 능숙○ 더보기+
  • 필요 스킬Pt 90
  • 발동 조건
    조 번호 6 이상 (6~8번 / 조 색상이 녹색, 오렌지색, 핑크색)
  • 스피드 보정 40
  • 지속 시간 0초 / 쿨타임 0초

레어
여유만만 더보기+
  • 필요 스킬Pt 180
  • 발동 조건
    선행 / 레이스 초반 무작위 / 순위 비율 50% 이하 (챔피언즈 미팅 : 1~5위 / 팀 경기장 : 1~6위 / 풀 게이트 : 1~9위)
  • 지구력 회복 0.055
  • 지속 시간 0초 / 쿨타임 500초

일반
추입 심리전 더보기+
  • 필요 스킬Pt 130
  • 발동 조건
    스킬별 해당되는 작전이고 흥분 상태인 상대 팀의 우마무스메가 1명 이상 / 이때 자신은 흥분 상태가 아니어야 함
  • 흥분 상태 연장 5
  • 지속 시간 0초 / 쿨타임 500초

레어
쿨다운 더보기+
  • 필요 스킬Pt 160
  • 발동 조건
    장거리 / 무작위 직선
  • 지구력 회복 0.055
  • 지속 시간 0초 / 쿨타임 500초

육성 목표

목표 1 주니어급 데뷔전에 출전
기한 : -
목표 2 아사히배 FS에서 5착 이내
기한 : 주니어급 12월 전반
필요 팬수 : 1000명 이상
G1 / 한신 / 잔디 / 1600m (마일) / 우 / 외측
목표 3 사츠키상에서 5착 이내
기한 : 클래식급 4월 전반
필요 팬수 : 4500명 이상
G1 / 나카야마 / 잔디 / 2000m (중거리) / 우 / 내측
목표 4 일본 더비에서 5착 이내
기한 : 클래식급 5월 후반
필요 팬수 : 6000명 이상
G1 / 도쿄 / 잔디 / 2400m (중거리) / 좌
목표 5 국화상에서 3착 이내
기한 : 클래식급 10월 후반
필요 팬수 : 7500명 이상
G1 / 교토 / 잔디 / 3000m (장거리) / 우 / 외측
목표 6 텐노상 (봄)에서 3착 이내
기한 : 시니어급 4월 후반
필요 팬수 : 20000명 이상
G1 / 한신 / 잔디 / 3200m (장거리) / 우
목표 7 타카라즈카 기념에서 1착
기한 : 시니어급 6월 후반
필요 팬수 : 20000명 이상
G1 / 한신 / 잔디 / 2200m (중거리) / 우 / 내측
목표 8 텐노상 (가을)에서 3착
기한 : 시니어급 10월 후반
필요 팬수 : 20000명 이상
G1 / 도쿄 / 잔디 / 2000m (중거리) / 좌
목표 9 아리마 기념에서 1착
기한 : 시니어급 12월 후반
필요 팬수 : 25000명 이상
G1 / 나카야마 / 잔디 / 2500m (장거리) / 우 / 내측

많이 사용한 서포트카드 (랭커/최근 한달)


  • 채용률 100%

  • 채용률 100%

  • 채용률 100%

  • 채용률 83%

  • 채용률 67%

  • 채용률 50%

  • 채용률 33%

  • 채용률 33%

  • 채용률 17%

  • 채용률 17%

이벤트

신년 포부
이론
지능+25
식사
체력+20
기술
스킬 Pt+20
새해 첫 참배
하야히데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게 해주세요
체력+30
승리를 잡을 수 있도록 능력을 키워주세요
5개 스테이터스+8
많은 기술을 갈고닦게 해주세요
스킬 Pt+35
여름 합숙(2년 차)에서
OK, 작열하는 에어로빅 지옥이다!!
파워+10
추가로 40km 마라톤이라도 할까
근성+10
댄스 레슨
본인에게 물어보자
스피드+10
같이 춤춰보는 건 어때?
근성+10
요리와 자매의 추억
힘이 샘솟는 영양 만점 카레
파워+10
스태미나가 붙는 두툼한 햄버그
스태미나+5
지능+5
그녀의 새로운 측면
행선지를 좁힐 수 있을 것 같은 스윕을 찾자
스피드+10
찾아야 할 곳이 많을 것 같은 마블러스를 찾자
스태미나+10
날뛰는 용과의 공방
그냥 근처에서 끝내는 편이…
파워+5
근성+10
뭐, 관서에 갈 일이 생긴다면 그 김에?
한신 경기장○ 힌트 LV+1
카페에서 독서를
멋진 취미네
스태미나+10
따로 추천할 만한 곳이 있으면 알려줘
스피드+10
명암을 가르다
저 찻집에도 무언가 무기가 있으면 좋을텐데
지능+10
선전을 도와주는 것 정도는 가능할지도 몰라
근성+10
긴급 프레젠테이션
너라서 그런지 설득력이 있었어
지능+10
네 이론은 마음 속까지 울리는구나
파워+10
나까지 용기가 솟아올랐어
스태미나+10
숨바꼭질 마이스터
내가 술래할게
근성+10
비와 하야히데가 술래다!
스피드+10
게임에 관한 실천증명
유명 퍼즐게임
지능+10
매니악한 레이싱 게임
파워+10
레이스 우승!
축하해!
G1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10
스킬 Pt+45
G2~G3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8
스킬 Pt+35
op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5
스킬 Pt+30
공통:
체력-15
랜덤으로 『마장 상태 및 출장 레이스장과 관계있는 스킬』 힌트 획득
아직' 한 걸음, 이다.
G1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10
스킬 Pt+45
G2~G3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8
스킬 Pt+35
op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5
스킬 Pt+30
공통:
체력-30~-5
랜덤으로 『마장 상태 및 출장 레이스장과 관계있는 스킬』 힌트 획득
레이스 입상
…좋은 부분도 있었어!
G1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5~8
스킬 Pt+40~45
G2~G3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4~6
스킬 Pt+30~45
op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2~4
스킬 Pt+20~45
공통:
체력-20
랜덤으로 『마장 상태 및 출장 레이스장과 관계있는 스킬』 힌트 획득
네 말대로야.
G1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5~8
스킬 Pt+40~45
G2~G3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4~6
스킬 Pt+30~45
op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2~4
스킬 Pt+20~45
공통:
체력-30~-10
랜덤으로 『마장 상태 및 출장 레이스장과 관계있는 스킬』 힌트 획득
레이스 패배
너라면 수정할 수 있어
G1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4
스킬 Pt+25
G2~G3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3
스킬 Pt+20
op:
스킬 Pt+10
공통:
체력-25
랜덤으로 『마장 상태 및 출장 레이스장과 관계있는 스킬』 힌트 획득
그러니까 고민이 너무 많대두!
G1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4
스킬 Pt+25
G2~G3: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1개+3
스킬 Pt+20
op:
스킬 Pt+10
공통:
체력-35~-15
랜덤으로 『마장 상태 및 출장 레이스장과 관계있는 스킬』 힌트 획득
몸조심!
지금은 쉬도록 하자 (여름 합숙 중 : 푹 쉬게 한다.)
컨디션 하락
직전에 한 트레이닝에 따른 스테이터스-5
랜덤으로 『훈련 미숙』 획득
…무리인 거 같으면 바로 중단할 거야 (여름 합숙 중 : 격려하며 훈련시킨다.)
컨디션 하락
직전에 한 트레이닝에 따른 스테이터스-10
랜덤으로 『훈련 미숙』 또는 『훈련 능숙○』 획득
무리는 금물!
양호실로 돌아가자
체력+10
컨디션 3단계 하락
직전에 한 트레이닝에 따른 스테이터스-10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2개-10
랜덤으로 『훈련 미숙』 획득
…걸을 거라면 나도 함께!
컨디션 3단계 하락
직전에 한 트레이닝에 따른 스테이터스-10
5개 스테이터스 중 랜덤으로 2개-10
랜덤으로 『훈련 미숙』 또는 『훈련 능숙○』 획득
체력+10
추가 자율 트레이닝
나도 같이 할게
체력-5
직전에 한 트레이닝에 따른 스테이터스+5
시나리오에 따른 NPC의 우정도+5
URA 아키카와 이사장
아오하루 오토나시 기자
라이벌이라면 믿어 주자
체력+5
바・나・나・선・배♪
…눈을 뜨세요, 바나나 선배여
체력+10
스킬 Pt+5
뇌도 바나나를 원하고 있을 거야!
성공 시 :
체력+30
스킬 Pt+10

실패 시 :
체력+30
스킬 Pt+10
스피드-5
파워+5
『살찜 주의』 획득
가져야 하는가, 버려야 하는가
그게 하야히데의 무기야
지능+20
아예 메모를 하는 걸 그만 둬 볼까?
스태미나+10
파워+10
이론에 근거한 옛날이야기
네 나름대로 해봐도 괜찮을 것 같아
파워+20
차라리 공부 모임으로 할까?
근성+20
이론이야말로 최대의 무기
멋있었어…!
스태미나+20

또는
지능+20
랜덤으로 『주목받는 신예』 획득
이론이 한 건 했구나!
지능+20
랜덤으로 『주목받는 신예』 또는 『연습 능숙』 획득

한줄 공략

  • - 근성 10%와 지능 20%라는 장거리마로는 부적합한 성장치를 가지고 있어 육성 난이도가 높다
  • - 고유기는 무난한 발동률을 자랑하지만, 앞서 말한것처럼 성장치가 나쁘기 때문에 성능은 좋지 않은 편이다
  • - 굳이 키우고 싶다면 보유 스킬을 포기해서라도 중거리 선행마로 키우는 편이 차선책
여러명이 이 우마무스메를 좋아합니다.

코멘트

코멘트(0)

명칭: 주식회사 인벤 | 등록번호: 경기 아51514 |
등록연월일: 2009. 12. 14 | 제호: 인벤(INVEN)

발행인: 서형준 | 편집인: 강민우 |
발행소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-4 한국빌딩 3층

발행연월일: 2004 11. 11 |
전화번호: 02 - 6393 - 7700 | E-mail: help@inven.co.kr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Copyrightⓒ Inven. All rights reserved.

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

2023.08.26 ~ 2026.08.25

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

(웹진, 커뮤니티, 마켓인벤)